10월은 소양강문화놀이터로 떠나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2시 춘천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3번째 소양강문화놀이터인 커피칸타타 야외 클래식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그윽한 커피향과 함께하는 오감만족 클래식 콘서트!

바흐의 커피 칸타타 야외 클래식 콘서트는 테너 석승권님, 소프라노 박성예님, 베이스 정형진님, 피아노 안무궁화님이 출연하여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커피칸타타 야외 클래식 콘서트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돗자리에 앉아 자유롭게 즐기는 음악회로 참석하시는 모든분들게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장소는 소양3교에서 1교방향 뚝방자전거길을 따라 오시면 현대자동차학원 맞은편 강변공터에서 진행됩니다.

참가신청은 성함/전화번호/참가인원 작성하셔서 이메일과 문자로 신청하시면 되며 개인, 팀별로 선착순 신청 마감됩니다.

이메일 : wings0321@naver.com 전화 : 010-3057-7791

소양강문화놀이터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문화이모작 사업의 일환으로 강원문화재단,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소양강문화놀이터 조성단이 주관하며 일상 속에서 가까이 문화를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생활 속 문화예술향유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0월 한 달 동안 총 4회 진행되며 3일에는 주민과 함께 나만의 미니 플라워로드 만들기, 17일에는 춘천의 밤을 느낄 수 있는 돗자리영화제 + 포트락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24일에는 커피를 마시며 즐기는 바흐의 커피칸타타 야외 클래식 콘서트가 31일에는 예술가와 함께 Street Funiture 만들기가 빅터조 작가와 진행될 예정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이 아쉬운 모든 분들, 겨울이 오기전 도심 속 소담한 가을소풍을 소양강문화놀이터로 오세요! 소양강의 매력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만끽하세요!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