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7일(일)까지, 전국의 가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 수련원의 가족 프로그램, 네트워크 행사 등 다양한 홍보 활동 예정

한국여성수련원 전경 [사진=한국여성수련원]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함영이)이 내달 4월 7일(일)까지 홍보 채널의 다양화를 위한 가족 서포터즈 「W-패밀리」1기를 모집한다.

 가족 서포터즈「W-패밀리」는 전국의 가족이라면 지역, 연령, 인원과 관계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재)한국여성수련원의 가족 프로그램, 네트워크 행사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 해 나갈 예정이다.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사회, 평등한 문화를 지향하는 (재)한국여성수련원은 가족의 행복과 안전하고 평등한 여가문화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수련원은 선발된 가족 서포터즈「W-패밀리」를 통하여 개인·가족 프로그램들을 널리 알리고, 평등한 가족문화를 전하고자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기획했다.

 가족 서포터즈가 제작한 콘텐츠는 수련원의 공식 홍보채널을 통해 게시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 가족에 한하여 ‘여름가족 휴양캠프’ 무료 참가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서포터즈 가족은 활동 기간 동안 이루고 싶은 ‘우리가족 평등 목표’를 만들어 평등한 가족문화 만들기에도 함께 동참한다.

 함영이 (재)한국여성수련원장은 “우리 수련원은 전국 누구나 환영하는 공간이자 공간을 통해 평등을 전하는 양성평등 플랫폼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처음 선발하는 가족 서포터즈를 통해평등한 세상, 행복한 추억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 기획마케팅부 서포터즈 담당자 033-530-4463]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