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JB모바일아파트대출 최저 연 3.45%
- 거래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광주Wa뱅크에서 간편하게 대출 갈아탈 수 있어
- 비교 플랫폼인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핀다 등에도 입점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 용이
- 이자 부담은 낮추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최선 다할 터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주택담보 대환대출 인프라 서비스 시행에 발맞춰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주택담보 대환대출 인프라 서비스 시행에 발맞춰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서비스는 광주은행 이외의 금융기관에 아파트 담보대출을 보유한 고객들이 기존 금융기관에 방문하지 않고도, 광주은행 모바일 앱인 ‘광주Wa뱅크’에서 비대면으로 손쉽게 광주은행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KJB모바일아파트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대출이동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대출 비교 플랫폼인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핀다에서도 한도와 금리 조회가 가능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이 용이해졌을 뿐만 아니라, 경쟁력 있는 금리로 고객들의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KJB모바일아파트대출’로 갈아탈 경우 ▲자금 용도에 따른 우대금리 최대 연 0.3%p(포인트) ▲거래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우대금리 최대 연 0.7%p ▲이벤트 우대금리 쿠폰(500억 한도) 최대 연 1.2%p 모두 적용하면 최대 연 2.2%p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45%(최고 연 5.49%)를 적용받을 수 있다.(2024.1.10.기준)

광주은행 디지털본부 박종춘 부행장은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더 낮은 대출금리로 손쉽게 갈아탈 수 있도록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고객들의 이자 부담을 낮추는 것은 물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하는 등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