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선정 기념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
- ‘스마트뱅킹 이용한 미성년 특화 서비스 제안’ 선정돼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9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기념 ‘고객과 상생하는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9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기념 ‘고객과 상생하는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9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기념 ‘고객과 상생하는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창립 55주년을 맞이하는 광주은행이 금융산업 위기 속에서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 개최되었다.

공모 주제는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상품·서비스 ▲100년 은행으로 발전을 위한 디지털 금융 아이디어 ▲광주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관련 불편사항이며, 지난 6월 한 달간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1명)은 광주상생카드 50만원 ▲우수상(2명)은 광주상생카드 30만원 ▲장려상(50명)은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참여상(선착순 100명)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했다.

대상으로 선정된 ‘스마트뱅킹을 이용한 미성년 특화 서비스 제안’은 미래의 주역인 미성년 자녀들이 더욱 편리하게 금융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디어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MZ세대부터 알파세대까지 손쉽게 이용 가능한 원스톱 금융서비스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마케팅본부장 이우경 부행장은 “금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자세하게 파악할 수 있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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