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31일까지 KJ카드 개인고객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 펼쳐
- 신라호텔 숙박권, 나이키 조던1,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기아챔피언스필드 이용권 등 추첨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5월엔 KJ카드家 情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 ▲나이키 조던1(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 OG)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 ▲아웃백 모바일쿠폰(3만원권) ▲파리바게뜨 모바일쿠폰(1만원권)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 호캉스 스윗하게 家~즈아!! 는 기간 내 전체 업종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라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 나이키 조던1[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OG] 家~즈아!! 는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나이키 조던1(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 OG)을 제공한다.

-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로 패션완성 家~즈아!! 는 기간 내 여행/항공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를 제공한다.

- 아웃백 家~즈아!! 는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주말 및 공휴일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웃백 모바일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 스카이박스에서 직관 家~즈아!! 는 기간 내 스포츠레저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 응모만 해도 빵빵 터진다!! 는 이벤트 응모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5월엔 KJ카드家 情답!!’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 인스타그램(@kj_card), 카카오톡(광주은행 KJ Card),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