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9일까지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려 -

포스터 
포스터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저녁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순천시립극단 제65회 정기공연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공연을 개최한다.

2003년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초연한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공연 첫해에는 동아연극상 희곡작가상, 희곡협회 올해의 희곡작가상을 이후에는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연극상, 클린콘텐츠 국민본부 클린콘텐츠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에는 중학교 3학년 국어 교과서에 수록되기도 했다. 제목 그대로 오아시스 세탁소가 주무대이고, 아내와 철부지 아들, 그리고 점원과 함께 세탁소를 운영하는 주인 강태국이 각양각색의 손님들을 만나면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도 많은 시민 여러분이 참여해 극단 특유의 생동감과 현장감을 느끼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만 12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 시간은 80분이다. 예매는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061-749-8624)에서 가능하고 관람료는 일반인 1만원, 청소년 6천원이다.

한편 순천시립극단은 정기공연, 찾아가는 예술무대 등을 통해 고전극, 현대극, 창작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와 수준 높은 공연으로 순천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고, 타 지역 순회공연을 통해 순천시의 문화홍보 가교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