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4,500만원 지원 사회공헌활동

군산시는 한화에너지㈜ 군산공장(공장장 허영재)과 7일 오후 2시 2022년 '희망나눔 지역복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군산시는 한화에너지㈜ 군산공장(공장장 허영재)과 7일 오후 2시 2022년 '희망나눔 지역복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군산시는 한화에너지㈜ 군산공장(공장장 허영재)과 7일 오후 2시 2022년 '희망나눔 지역복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화에너지㈜ 군산공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 및 사회복지 시설 등에 4,500만원을 지원한다. 저소득계층 아동을 위한 공부방 꾸미기 사업 및 에너지 교실 진행, 복지관 급식 지원 등의 연합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사회복지시설 지원, 기초 소방시설 및 방역물품 보급, 겨울나기 지원, Eco-House 사업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허영재 한화에너지㈜ 군산공장장은 “우리의 나눔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시장은 “매년 사회공헌활동 전개를 통해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한화에너지㈜ 군산공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시에서도 골고루 누리는 행복 도시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에너지㈜ 군산공장은 ‘기업도 지역사회의 구성원’이라는 기업 정신으로 지난 2013년부터 '희망나눔 지역복지'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기업의 나눔 문화 정착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