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박스 전용 카드 출시 기념해 ‘메가박스카드 이벤트’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
- 지난 3월,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해 온-오프라인 영업망 연계 및 공동 마케팅
- 이용조건 충족 시 ▲카드 연회비 무료 혜택 ▲메가박스 2인 패키지 ▲1인 영화관람권 제공 - 월 1회 메가박스에서 3천원 현장 할인 및 편의점·패스트푸드 업종 등에서 최고 20% 캐시백

광주은행은 ‘메가박스카드 이벤트’를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메가박스카드 이벤트’를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메가박스카드 이벤트’를 2023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광주은행은 메가박스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해 온-오프라인 영업망을 연계하고,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제휴사업 추진에 힘을 모으기로 했으며, 이에 따라 메가박스 핵심 고객을 타겟으로 한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를 출시했다.

메가박스 전용 카드(PLCC)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광주은행 모바일웹이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카드를 신규하는 고객에게 연회비 무료 혜택 ▲메가박스 신용카드로 3만4천원 이상 이용 시 메가박스 2인 패키지(영화관람권 2매, 러브콤보 1세트) ▲메가박스 체크카드로 1만2천원 이상 이용 시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2개월 동안 메가박스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카드 이용 시 자동 응모되어 결제 익월 20영업일 이내에 메가박스 2인 패키지 또는 1인 영화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디지털사업부 관계자는 “금융과 영화 산업 간 융합을 통해 각 분야의 역량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메가박스와 업무 협약을 맺고 상품 출시 및 이벤트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데이터 융합 및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광주은행만의 특색있는 디지털금융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메가박스카드는 전월 실적 상관없이 월 1회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3천원 현장 할인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핫트렌드, 인터넷쇼핑, 편의점, 패스트푸드,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등에서 최고 20% 캐시백을 제공하며 라이프 스타일 전반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았다.

카드 발급은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 및 광주은행 모바일웹(m.kjbank.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