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제26기 최고관리자과정에 62명 입학

순천대 제26기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 개최
순천대 제26기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 개최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지난 5일, 사회과학대학 합동강의실에서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이병운) 제26기 최고관리자과정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입학식 행사에는 고영진 총장, 이병운 경영행정대학원장, 박철휘 23대 경영행정대학원 총동창회장을 비롯하여 초대 이용호, 8대 박철규, 12대 이광하, 17대 이병덕, 22대 강형구 총동창회장과 제23대 총동창회 주요 임원 등 지역 주요 인사들이 다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순천대학교 고영진 총장은 “개설 26주년을 맞은 최고관리자과정은 이미 동창회원 1,600여 명이 지역 리더로서 지역발전을 견인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입학하신 62명의 원우님들도 지역과 순천대학교 발전에 적극 앞장서 주시길 바라고, 총장으로서 여러분의 지속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병운 경영행정대학원장도 “지역 리더들이 대학의 학문적 성과와 지식을 공유하고, 원우들 간 인적네트워크를 돈독히 하여 각 분야에서 더 큰 성장과 도약을 하는데 최고관리자과정을 활용하시길 바란다.”라며, “입학하신 원우님들은 이 기회를 재충전의 시간으로, 그리고 경영자로서 성공을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로 삼으시길 바란다.”라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입학식에 이어 지난 7일에는 19시부터 경영행정대학원 강의실에서 제26기 최고관리자과정 신입생을 대상으로 ‘여러분의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이병운 경영행정대학원장의 강연과 조대형 주임교수의 오리엔테이션이 개최되었다.

한편, 제23대 박철휘 총동창회장은 오는 4월 19일 경, 이번 지방선거 순천시장 입후보자들을 초청하여 순천시와 순천대학교의 상생 협력 방안에 관한 토론회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