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 줄 수 있어 기뻐 ~~~

좌로부터 허 준, 이병노 담양지회장, 양승수 1004클럽 총재, 고병주 부군수, 류재민 시민기자협회이사장, 고성중 사무총장

(사) 한국시민기자 협회(이사장 류재민)와 천사클럽 이병모 담양 지회장(총재 양승수)이 공동으로 담양군 고병주 부군수와 관련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담양군 관내 취약계층에 생리대를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류재민 이사장은 “천사클럽 양 총재님의 지원 아래 담양에서 이런 좋은 행사를 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사) 한국시민기자 협회에서도 각 지자체에 좋은 일을 지속적으로 해보려고 노력하겠다.

좌로부터 허 준, 이병노 담양지회장, 양승수 1004클럽 총재, 고병주 부군수, 류재민 시민기자협회이사장, 고성중 사무총장

또 양승수 총재(1004클럽)는 “사회 활동을 37년째 하고 있고 어려울 때 서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소통과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사회단체를 지향하고 있다. 일례로 호수에 떠 있는 백조를 빗대어 말하기도 하는데 겉모습은 우아하고 멋있는데 두 다리는 얼마나 바쁩니까. 이것은 이 사회하고 똑같은 것이잖아요. 고생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멋있게 보이는 것 아닙니까. 그러면서 각 분야에서 자기 역할을 충실히 했을 때 순환된 사회가 될 것이다.

아울러 양 총재는 유능한 이병노 지회장이 계셔서 함께 할 수 있어 좋다면서 한 가지 당부 말을 곁드렸다. 나눔을 가질 때 마음의 상처를 받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가 절실히 필요하니 각별히 신경 써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병주 부군수는 “담양군에서도 협력할 부분이 있으면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짤막하게 답례의 말을 남겼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