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춘천박물관 관동팔경 특별전Ⅳ <고성 청간정> 기념 포토존 이벤트 개최 -

국립춘천박물관(관장 김상태)과 강원도 고성군(군수 이경일)은 관동팔경 특별전Ⅳ <고성 청간정>(2019.10.29.~12.15.)을 기념하기 위하여 박물관 중앙홀에서 고성의 청간 해변과 청간정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이벤트 3종을 개최한다.

기념 포토존에는 고성군 홍보 코너를 마련해 여행 정보 등 홍보물을 비치하고, 혼자 방문하거나 미처 준비하지 못한 관람객을 위하여 셀카봉 등 편의물품도 갖출 예정이다.

“8월의 추억 사진 증정 이벤트”(8.7.~14.)는 <청간정>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10월 말 특별전이 시작할 무렵 내 글씨가 새겨진 추억 사진과 함께 박물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커피 쿠폰이 집으로 찾아오는 행사다.

“게릴라 폴라로이드 촬영 증정 이벤트”는 8월 7일(수)~9일(금), 13일(화)~14일(수) 정각 10시, 14시에 한 시간씩 진행된다. 기간 내 선착순 100명까지 무료로 기념 포토존에서 즉석 사진을 찍어 제공한다.

“SNS 해시태그 인증이벤트”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제시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상품으로 제공하며 8월부터 12월까지 상시 진행한다.

강원도의 자랑스러운 문화유산이자 춘천박물관의 대표적인 브랜드 콘텐츠 금강산과 관동팔경 중 하나인 아름다운 <고성 청간정>에 방문해보길 바라며, 국립춘천박물관에서 관람객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행사에도 많은 참여를 바란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