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낸 작품에 총 800만원 상금 전달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17일 오후 2시 광주은행 본점에서 ‘잘안다 잘한다 UCC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UCC 공모전을 펼친 광주은행은 TV CF 슬로건인 ‘잘안다 잘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낸 UCC를 1등부터 3등까지 총 다섯 작품을 선정했다.

1등 ‘잘안다상’ 1편에 300만원, 2등 ‘잘한다상’ 1편에 200만원, 3등 ‘동행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으며, 수상작은 광주은행 계정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 게시되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소통의 채널로써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 날 송종욱 은행장은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을 하며 “금융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진행한 UCC 공모전이 고객님들께 더 친숙한 은행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여 광주·전남의 대표 은행으로서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서 매주 금융 관련 퀴즈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매체를 통해 고객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고객과 동행하고, 상생발전 하는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을 이해하는 금융을 다방면으로 펼칠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