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는 도서관으로 오세요

▲ 포스터
[14-20180801103217.jpg][뉴스창]파주시 교하도서관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한 여름의 소확행! 다양성 영화제’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질 좋고 재미있는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성 영화란 작품성, 예술성이 뛰어난 소규모 저예산 영화를 뜻한다.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와 주제로 선정돼 관람 등급에 맞게 신청 가능하다.

앞서 교하도서관은 2018년 4월 문화체육관광부, 경기도가 주최한 ‘경기도 다양성 영화관 G시네마’의 공모사업에 선정 및 협약했다.

이 사업은 다양성영화의 상영 기회를 확대해 경기도민의 다양한 문화 향유기회 확대 기여가 목적이다.

오는 10일에는 다시 태어나도 우리 내 친구 정일우 물숨을 상영하고 오는 11일에는 소나기 오목 소녀+감독과의 대화 델타 보이즈를 상영한다.

특히 오는 11일에는 ‘오목소녀’ 상영 후 감독과의 대화도 진행한다.

‘오목 소녀’는 한때 바둑 왕을 꿈꿨으나 현실은 기원 알바생인 이바둑에게 인생 최대의 한판 승부가 펼쳐지는 이야기다.

전체관람가여서 휴가시즌을 맞이한 어른과 아동 및 청소년들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영화다. 이를 제작한 백승화 감독은 작품 ‘오목소녀’, ‘걷기왕’의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오목소녀+감독과의 대화‘를 포함해 3회 이상 참석자에겐 작은 선물을 주는 출석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교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