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오는 5일부터 민선 7기 구정 BI 공모전 개최

▲ 노현송 구청장
[뉴스창]조화로운 성장, 삶이 아름다운 강서에 어울리는 새로운 깃발을 찾는다.

서울 강서구가 강서를 대표할 새 구정 비전 BI 공모전을 개최한다.

노현송 구청장은 지난 2일 구민회관에서 취임식을 대체한 직원 조례를 열며 “조화로운 성장, 삶이 아름다운 강서“를 민선 7기 새로운 구정 슬로건으로 선포했다.

이에 따라 구는 오는 5일부터 “조화로운 성장, 삶이 아름다운 강서”를 주제로 구의 비전을 상징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이 함축된 BI 이미지를 만들고자 주민 참여 공모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강서구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1인당 2점 이내로 응모할 수 있다.

출품 규격은 A4 사이즈 1매 이내로 300dpi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BI에는 구정 슬로건 문구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한다.

공모를 통해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로 구성된 BI 선정 심사위원회에서 8월 중순까지 심사하며 총 3작품이 당선작으로 선정된다.

선정작 중 최우수상에게는 상장과 상금 200만 원이, 우수상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 원이 각각 수여된다.

구는 선정된 BI를 2022년 6월까지 공문서, 인쇄물 등 각종 구정업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민은 오는 31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을 통해 응모신청서와 BI를 강서구청 기획예산과로 보내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서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다.

구 관계자는 “민선 7기 구정이 시작되며 선포된 ‘조화로운 성장, 삶이 아름다운 강서’에 어울리는 BI를 주민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그려 주셨으면 좋겠다.”며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