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문화회관, 2016 수강생 작품 전시 및 발표회 개최

[뉴스창]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솜씨로 정성껏 준비한 작품들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는 ‘2016 수강생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오는26일부터 28일까지 여성문화회관 대강당, 로비 등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식은 10월 26일 오후 2시 여성문화회관 1층에서 초청내빈, 수강생, 일반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며 테이프 컷팅, 작품 전시회, 전통차 시음회, 작품 발표회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작품 전시회에는 총 16개 과목의 수강생 작품이 전시되며 △1∼2층 계단에는 연필데생, 플라워아트 △2층 로비에는 서예, 서양화, 요리, 플라워아트 △2층 대강당에는 한복, 규방공예, 종합홈패션, 한지공예, 닥종이인형, 한국화, 생활양재, 사진, 손멋글씨, 리본아트, 보타니컬 아트 꽃그림로 꾸며진다.

또한, 가야금반의 가야금 병창 ‘민요메들리’, 민요판소리반의 남도민요 ‘신사철가’, 풍물놀이반의 ‘웃다리풍물’ 등 5개 과목의 작품발표가 개식 당일 오후 3시에 3층 소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층 로비 및 야외쉼터에서는 알뜰 나눔장터, 수강생 작품, 특산품 및 각종 먹거리 등을 판매하는 ‘그린 바자회’가 열린다. 아울러, 전통다도 숙련반은 ‘전통차 시음회’를 열어 전통차 시음 체험 및 다도예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여성문화회관 관계자는 “한해 동안 수강생들의 열정과 정성이 깃든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작품전시회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