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대한민국 톱스타상’ 인기상을 수상한 나나가 기념 촬영하는 모습
[뉴스창]한국영화배우협회 주최로 올해 6회째를 맞이한 ‘2017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이 지난해 28일 용산 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2017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나는 장창원 감독의 ‘꾼’에서 춘자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이날 시상식은 한국영화배우협회 부이사장단으로 배우 김형일씨와 한국영화배우공식 협찬사인 ㈜더식스6 김형대 대표가 시상 했다.

나나는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한데 이렇게 좋은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며,“‘꾼’이라는 작품을 통해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었던 순간들과 시간들이, 너무 큰 행복이고 감사한 순간이었다. 좋은 상까지 받게 돼 더 값지게 느껴지고, 항상 책임감과 부담감을 갖고 연기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인기상을 수상한 ㈜더식스6 김현대 대표는 더식스6는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식품을 연구, 개발하고, 자사 브랜드 ‘퓨네즈’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들로 ▲최상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 ▲다양한 제품개발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으로,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할 ㈜더식스6을 지켜봐 주시고, 한국문화예술에 많은 관심과 더 큰 발전을 위해 협업할 것을 약속하며,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