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뉴스창]여기저기 아프고∼ 시리고∼ 날씨가 추울수록 심해지는 통증! 때문에 따뜻한 찜질로 통증을 잊어보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 때문에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해 팩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는데∼! 그런데 무심코 사용한 찜질과 팩이 오히려 내 건강을 해친다?

그래서 여유만만이 준비했다! 겨울철 통증을 잡아주는 찜질부터 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팩의 올바른 사용법까지! 내 몸에 맞는 찜질 & 팩 하는 법 大공개∼!!

찜질이 통증뿐만 아니라 치매와 암까지 잡는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 알아야 할 찜질의 원칙은?

찜질이라고 다 같은 찜질이 아니다! 내 몸 상태에 맞는 찜질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데∼! 살림 전문가 강혜정이 알려주는 질환별 맞춤 천연 찜질 팩 만드는 방법은?

냉찜질을 해야 할까∼ 온찜질을 해야 할까∼ 잘못된 찜질을 할 경우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데∼! 제대로 알아야 통증을 없앤다! 냉찜질과 온찜질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추운 겨울, 통증도 없애고 주부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는 찜질방! 그런데 찜질방을 주의해야 하는 사람들이 있다? 뷰티 전문가 황방훈이 알려주는 피부 건강 지키는 올바른 찜질방 이용 방법은?

겨울철, 건조해지고 주름진 피부를 위해 찾게 되는 팩! 1일 1팩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라는데! 내 피부 타입에 맞는 팩은 따로 있다? 내 피부 타입을 알 수 있는 초간단 자가 진단법부터 살림전문가 강혜정이 알려주는 피부 타입별 맞춤 천연 팩 만드는 법까지!

찜질과 팩의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줄 침구과 전문의 이승훈! 뷰티 전문가 황방훈! 건강하게 찜질 & 팩을 만들어줄 강혜정 살림전문가! 찜질 & 팩 마니아 탤런트 김민정, 방송인 김미숙!

여유만만 ‘겨울철 통증 잡는 찜질 & 피부건조와 주름잡는 팩 올바른 사용법’ 편은 오는 4일 오전 9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