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부장관 표창 등 기업부문 18점, 개인부문 18점


[뉴스창]미래창조과학부는 정보통신기술(ICT)·전기전자분야 지식재산 경영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2016 특허경영대상’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허경영대상은 정보통신기술(ICT)·전기전자분야 특허경영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 지식재산 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2011년 이후 매년 수여하고 있다.

정보통신기술(ICT)·전기전자분야의 기업, 특허경영 지원기관 및 종사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기업(기관) 및 개인부문으로 구분하여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각 기업(기관) 및 개인은 주관기관인 한국전자정보통신사업진흥회(이하 ‘KEA’) 특허지원센터 홈페이지(www.ipac.kr)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iamkwh@gokea.org) 또는 우편으로 오는 9월 30일(금)까지 접수할 수 있다.

시상식은 12월 8일에 열리며, 미래창조과학부장관, 국가지식재산위원회 표창 등 총 36점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고로, 미래부는 KEA와 함께 지식재산 관련 전문정보제공, 특허침해 위험도 진단 등 정보통신기술(ICT)·전기전자분야 중소·중견 기업의 지식재산 경영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식재산 경영 지원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EA 특허지원센터 홈페이지(www.ipac.kr)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희망하는 기업은 KEA 특허지원센터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