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연에서 이제는 예능까지 접수한다. 모두에게 알리고픈 배우, 구성환!

▲ 다인엔터테인먼트
[뉴스창]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구성환이 이번에는 예능까지 접수했다.

스카이 티브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 프로그램. 세 남자의 짠한 여행 ‘술로 라이프’ 는 최근 핫 트렌트인 오늘을 즐기자는 YOLO와 여행, 그리고 술방이 결합된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종혁, 오대환, 구성환이 와인의 나라 조지아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다.

제작진은 새로운 예능을 선보이기 위해 수많은 배우들을 만나봤지만 구성환이 선택된데에는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진 배우의 이미지와 연기가 '술로라이프' 와 딱 맞아 떨어졌다는 점을 캐스팅의 이유로 전했다.

실제로도 그는 혼자서 여행을 가거나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걸 좋아하고, 촬영현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떠나기 전날 깜짝 게스트로 투입된 구성환은 "첫 예능출연이라 부담감이 컸지만, 평소 친한 형들과 함께 여행을 간다는 설레임으로 촬영에 임하게 됐다" 고 전했다.

또한 구성환은 조지아에서도 재치 넘치는 입담과 의도치 않은 몸 개그 등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으며 노동의 대가로써 술과 숙박을 해결하기 위해 형들을 도와 열심히 일했으며 그런 그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인상으로 비추어졌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