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PGA 온라인 스토어’ 오픈…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뉴스창](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가 ‘KPGA 온라인 스토어 (http://www.kpgastore.co.kr)’ 를 오픈했다.

이미 KPGA 코리안투어가 진행되는 각 대회장에 ‘KPGA 스토어’ 를 마련해 진행하고 있는 KPGA는 이번 ‘KPGA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KPGA 코리안투어를 상징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KPGA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7월 31일(월)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회원 가입 시 5천원의 적립금을 적립해주며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 배송(기존 5만원 이상 구매 시)의 혜택을 준다. 또한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기존 3% 적립)해주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허인회와 이형준의 ‘포토 볼마커’ 1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KPGA 회원들에게는 추가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KPGA 조주한 마케팅본부장은 “7월 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KPGA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와 KPGA 코리안투어에 깊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골프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양질의 KPGA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KPGA 선수들과 연관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준비되는 대로 출시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KPGA 온라인 스토어’ 에는 KPGA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다양한 디자인의 골프우산, 벨트, 캐리어 파우치, 접이식 의자를 판매하며 허인회, 이형준 등 KPGA 주요 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포토 볼마커’ 처럼 특별한 액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해 KPGA 선수권대회의 60주년을 맞이해 출시된 ‘제60회 KPGA 선수권대회’ 한정 상품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