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의, 의뢰인을 위한, 의뢰인에 의한 변호의 시작!


[뉴스창]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의 박신양과 강소라의 변호 화음은 어떨까?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스토리와 법조인의 선입견을 산산조각 낸 인물들의 매력열전을 선보인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어제(28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하나를 알면 열을 깨우치는 타고난 법조인 박신양(조들호 역)과 뛰어난 두뇌와 사명감에 불타는 신입 변호사 강소라(이은조 역)가 오늘(29일) 밤, 법정에서 첫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사진은 2회의 한 장면으로 변호인석에 나란히 앉아있는 조들호(박신양 분)와 이은조(강소라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성이 뚜렷한 두 변호사가 동시에 서로를 못마땅하게 쳐다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흥미진진함을 유발하고 있다.

이는 어제(28일) 방송에서 조들호가 방화살인 사건에 추가로 선임되면서 예상치도 못했고, 원치도 않았던 두 사람의 콤비플레이가 시작된 것. 뿐만 아니라 각자 일목요연하게 변론을 펼치며 의뢰인 변호에 초 집중, 티격태격하는 와중에도 빛나는 프로페셔널함이 극을 더욱 긴박하게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에 조들호와 이은조의 변호 실력을 비롯해 두 사람의 목소리가 법정에 미칠 파급력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촬영 당일, 법정 씬을 주도하는 박신양과 강소라의 호흡과 케미가 제대로 빛을 발했다. 두 배우의 시너지는 본격적으로 법조계를 쥐락펴락할 이단아 커플 조들호, 이은조의 활약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제 방송된 1회에서는 변호사가 되기 전, 법정을 쥐락펴락하며 승승장구하던 검사 조들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증인을 도발하면서 흐름을 유리하게 만들어가는 그의 탁월한 능력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의뢰인을 위한 변호사 박신양, 강소라를 만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늘(29일) 밤 10시에 2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