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구의회의장단협의회…공로 인정받아 수상

광산구의회 김동권‧정경남 의원이 23일 동구 벤처빌딩 대회의실에서 ‘광주시 자치구의회 지방의정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광주 광산구의회(의장 조승유) 김동권‧정경남 의원이 ‘지방의정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광산구의회 김동권 운영위원장과 정경남 기획총무위원장은 광주시구의회의장단협의회가 주관한 ‘광주시 자치구의회 지방의정 봉사대상’에서 주민 복지증진과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방의정 봉사대상은 광주시 기초의원 중 조례 발의, 예산 심의, 행정사무감사, 각종 안건 처리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김동권 의원은 광산구의회 후반기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조례안과 건의안 발의 등을 통해 주민복지 향상 등 활발한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았다.

광산구의회 김동권‧정경남 의원이 23일 동구 벤처빌딩 대회의실에서 ‘광주시 자치구의회 지방의정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김 의원은 “구민의 작은 목소리까지 경청하며 지역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책임 있는 의원으로서 주민과의 약속인 공약실천에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경남 의원은 광산구의회 후반기 기획총무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낮은 자세로 소외된 이웃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쳐 주민 복지 향상과 의회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 의원은 “이번 수상은 광산구와 의회 발전에 더 힘을 쏟으라는 의미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구민과 지역발전을 위한 조례 발의와 주민에게 다가가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은 23일 오전 광주 동구 벤처빌딩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