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반성없이 이렇게 된 이유는 미국의 책임

 

 

1941년 12월 7일 일본의 예고 없는 진주만 공격으로 2,343명이 사망, 916명이 실종하는 미국에 치욕적인 날을 안기는데 그것도 미국 본토를 작살 낸 것이다.

현 일본 총리인 아베신조는 그 부친인 산타로, 조부인 노부유키와 더불어 DNA자체가 동북아의 평화는 없으며 오직 힘 있는자에게는 굽신거리고 힘없는 자들이 90도 이상 허리를 굽히지 않으면 가차없이 칼을 뽑아 목을 베었던 미개의 사무라이 시대에서 벗어나지 못 한 인물이다.

현재 아베총리의 여러 행보를 보면 한국을 미국과 떼어놓기 위해 안간 힘을 쓰고 있음을 엿 볼 수있으며, 또한 자칭 자기 영토라 일컫는 곳에 중국이 내놓으라고 하는데 있어 미국이 꼭 필요한 모양이다. 미국 또한 자국내 복잡한 현안과 세계 패권을 놓지 않기 위해 한국과 일본을 저울위해 올려 놓고 일본에 더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 있는데 그건 미국의 큰 오산이다.

일본은 절대 미국의 우방국이 될 수 없으며, 언젠가는 반드시 미국의 본토를 다시 침공할 것이다. 진격의 거인을 비롯한 여러 애니메이션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이미 주입 세뇌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돈이 좀 있다고 해서 일본이 여러 방면으로 패륜적 자태를 보인 이유는 미국의 책임이 크다.

철저하게 자기반성 없이 그들을 용서한 나머지 응석까지 받아주어 이제는 부모의 나라를 다시또한 멸시하고 함부로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행태는 과거를 더 거슬러 올라가 고대에도 용서하고 받아주었더니 은혜를 원수로 갚아오던 일을 반복해 왔었기 때문에 미래에도 반드시 반복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안다. 일본은 반드시 전쟁을 다시 일으킬 것이며, 또한 미국 본토를 침공할 것이라는 것을 그러기에 지금이라도 미국은 일본을 호되게 다뤄야 될 것이며, 한국을 최 우선의 상대로 삼아야 될 것이다.

강지훈 편집국장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