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뱅킹 가입하면 매주 선착순 1,500명에게 GS25편의점 3천원권 경품 제공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2월 10일부터 3월 29일까지 ‘오픈하고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최초 가입 후 타행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선착순 1,500명씩, 7주간 총 10,500명에게 GS25편의점 3천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에서 오픈뱅킹 가입 시 화면에 나오는 알림 팝업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 지급은 매주 월요일을 기준으로 전주(월요일부터 일요일)동안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에게 광주은행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 발송되며,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 조정민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광주은행 앱 하나만으로 다른 은행 계좌의 이체는 물론,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까지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금융생활이 가능하게 되었다. 앞으로 단순히 타행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하는 수준을 넘어 오픈뱅킹에 특화된 서비스와 연계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님들께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