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이 다른 진료” “격이 다른 의료진” “격이 다른 서비스”

7월 28일 진료를 시작한 스마트원 치과병원(서구 쌍촌동)은 최고의 시설과 최첨단장비, 편안하고 아늑한 환경을 갖추었으며, 환자를 위하는 배려있는 마음과 수준 높고 경쟁력을 갖춘 전문의들이 모여있는 전국에서 몇 안되는 대학병원급 치과병원이다.

광주에 이런 높은 수준의 치과 병원이 있다는 것은 광주의 자랑이며,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박진환 대표원장의 의지가 강하게 작용하고 있다.

박진환 대표원장은 “시간과 공간을 일치시키는 원스톱 시스템과 대학병원이상의 경쟁력있는 전문의,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여, 실력으로 진정한 의료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다”고 하였다.

실제로 스마트원 치과병원은 보건복지부인증 교정과전문의, 치주과전문의, 보철과전문의 등으로 구성되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협진 및 협업이 이루어져 방문한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진단 및 정밀한 치료를 하고 있다.

전용준행정원장은 “방문하는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아주 사소한 것이지만, 화장실의 인테리어까지 신경을 썼고” "임플란트고객에게 조그만 쉼을 제공하는 휴식실까지 준비를 하였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섬기는 마음으로 맞이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숙련된 기공사와 자체기공소를 갖추고 있어 외주제작을 거치지 않고 바로 제작 및 수정 가능한 3D 센터 & 보철 기공실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원치과의 또 하나의 장점은 최신 첨단장비를 통한 정밀하고 과학적인 1DAY 임플란트 진료로 당일발치, 임플란트 식립, 임시치아 제작까지 단, 하루에 완성하여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며, 평균 10회 정도의 내원횟수를 평균 3회 정도로 줄이는 효율적인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3D 네비게이션임플란트는 시술 시 칼로 잇몸을 절개한 방법이 아닌 임플란트 식립 부분만 작은 홈으로 구멍을 뚫어, 수술후 통증이나 붓기, 출혈이 거의 없어 환자가 편한 시술방법이다. 기존의 절개시술에 비해 수술시간이 짧고 병원 내원횟수가 적어 연세가 많으신 고령의 환자에게 적합한 시술방법이다.

스마트원치과병원은 최점단 시스템을 갖춘 병원답게 미세먼지 및 소독살균을 위한 에어샤워기, 세균이 자랄 수 없도록 자동 소독하는 체어 속 자동수관세척시스템, 미세한 부분까지 치석을 제거하고 고통 없는 스켈링을 할 수 있는 에어 팔로워와 3차원 촬영으로 정밀한 진단을 할수 있는 3D-CT, 이동식 구강카메라 등을 갖추고 있는 광주 최대의 치과병원으로 자리하고 있다.

 

진료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환자분들의 입소문과 함께 예약이 많이 밀려있다고 한다.

치과하면 몇 번이고 망설이며 아픔을 참고 안 가려 하는데 이렇게 빨리 자리를 잡는 이유는 스마트원 치과병원 자체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공포와 무서움을 떨치는 편안하고 친절한 서비스,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의료진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