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층 침대에서 떨어져 목을 다친 40대 女 육지병원으로 긴급 이송 -

응급환자 이송 중인 해경

캠핑장에서 잠을 자던 중 침대에서 떨어져 목을 다친 40대 여성을 해경이 신속히 육지병원으로 이송했다.

여수해양경찰서(서장 이철우)는 “오늘 오전 1시 47분경 여수시 남면 보건지소 내 경추를 다쳐 육지 전문병원 진료가 시급하다며, 공중보건의가 해경에 응급환자 긴급 이송요청 하였다”고 2일 밝혔다.

신고를 접수한 여수해경은 신속히 돌산해경파출소 구조정을 출동 조치하였으며, 남면 여천항에 도착해 응급환자 A 모(42세, 여, 경기도 거주) 씨와 보호자를 구조정에 옮겨 태우고 신속히 군내항으로 이동 대기 중인 119구급차에 인계 여수 소재 병원으로 이송 조치하였다.

해경 관계자는 “올 현재까지 해상과 도서 지역 응급환자 55명을 헬기와 경비함정을 이용 신속히 이송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뱃길이 끊긴 섬 지역과 해상에서 응급환자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통합신고 번호 119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응급환자 A 모 씨는 1일 오전 가족들과 함께 금오도에 입도하여, 0 모 캠핑장에서 잠을 자던 중 2층 침대에서 떨어져 목 부분을 다쳤고, 오늘 병원에서 정밀 검사와 함께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