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나우리지역아동센터에 공부방 선물해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5일 오후 4시 서구 화정동에 위치한 나우리지역아동센터에서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54호점 선정식을 가졌다.

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54호점으로 선정된 나우리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는 아동복지시설로 지역 아동 40명이 방과 후 돌봄 서비스와 학습지도를 받고 있다.

나우리지역아동센터는 신발장과 수납장이 부족해 정리정돈이 잘 이뤄지지 않고, 오래된 책상과 의자로 인해 아동들이 학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며, 학습공간의 장판이 노후화되어 생활에 불편함까지 있었다.

이에 신발장과 수납장을 새로 설치하고, 책걸상과 오래된 장판을 교체해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만들어 주었다. 이후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 직원들은 아동들과 함께 새롭게 꾸며진 공부방을 둘러보고 준비해간 간식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주은행 김경태 부행장은 “지역 아동들이 새롭게 꾸며진 공부방에서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미래인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좌절하지 않고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