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덱스, ㈜시경레미콘 등 1천 6백만 원 후원금 전달, 보육사업 앞장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기탁식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에 개인과 기업들로부터 열성적인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양시는 지난 17일(수) 광양시청에서 정현복 광양시장, 황재우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열었다.

이날 기탁식에는 ㈜로덱스 정대식 대표이사 1천만 원, ㈜시경레미콘 정시화 대표이사 5백만 원, 임정자 월길 보건진료소장 1백만 원 총 1천 6백만 원의 후원금이 전달되었다.

㈜로덱스 정대식 대표는 “열악한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광양시가 앞장서 설립한 어린이보육재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 우리 지역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보육사업을 펼쳐달라”라고 말했다.

㈜시경레미콘 정시화 대표는 “광양시 어린이들이 한 명도 소외되지 않고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이 되도록 소망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임정자 월길 보건진료소장은 사정상 기탁식에는 참여하지 못했지만 모 대학에서 강의활동을 통해 받은 소정의 강의료 1백만 원을 기탁해 참석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황재우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경기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좋은 뜻으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지역에서 혜택받은 아이들이 커서 자신들의 지식과 재능을 사회에 기부하는 함께 사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은 2017년 7월 설립된 이래 부모에게는 안심하고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영유아기 아이들에게 다양한 양육정책을 지원하고자 올해 16개 보육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