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급 의류관리기, 무선 청소기 등 푸짐한 상품 준비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7월 12일부터 8월 30일까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마스코트의 이름을 딴 ‘수리달이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리달이 환전·송금 페스티벌’은 ▲환전·송금 경품이벤트 ▲비대면채널 사은이벤트 ▲환율우대 이벤트 세 가지로 진행된다.

▲환전·송금 경품이벤트는 행사기간동안 미화 300불 상당 환전을 하거나, 미화 1,000불 상당 해외송금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고급 의류관리기, 2등(2명) 무선 청소기, 3등(100명) 모바일 커피음료 상품권을 증정한다.

▲비대면채널 사은이벤트는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을 이용하여 미화 300불 상당 이상을 환전 또는 해외송금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음료 상품권을 전달한다.

▲환율우대 이벤트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경기입장권 또는 관람사진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주요 통화인 미달러, 일본엔화, 유로화는 50%, 중국위안화는 20%의 환전수수료를 우대한다.

광주은행 조정민 외환영업부장은 “우리지역에서 열리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은행으로서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수리달이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시행하게 되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님들께서 풍성한 혜택도 받아보시고, 여행의 즐거움까지 더하실 수 있도록 광주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은행으로서 지난 5일부터 남부대 수영장과 선수주거구역, 미디어주거구역, 여수 오픈워터 대회장 네 곳의 환전영업점을 운영하여 참가선수단과 대회관계자, 외신기자단 등에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