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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로 보나 나은 민원서비스 제공2019년 영암군 공직자 민원응대 친절교육
  • 강지훈 기자
  • 승인 2019.06.14 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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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 민원응대 친절교육

영암군은 12일 왕인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 마인드 확립 및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민원공무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CS서비스 전문교육기관인 리드서비스 김경선 대표는 “나의 자존감을 높여 내가 행복해야 민원인에게도 마음으로 우러나는 친절을 실천할 수 있다”고 말하며 자존감 높이기, 긍정마인드 및 긍정적 언어의 사용, 공감 등을 강조하였다.

한편 영암군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2019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조사결과 분석을 퉁해 건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검토,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영암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중심의 친절 마인드를 함향하고, 군민이 만족하는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지훈 기자  newswin70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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