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우수 농수산물 대도시, 자매결연도시, 대기업 특판전 가져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객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지역의 우수 농수산물에 대한 우수성을 홍보하고 고정고객 확보를 위하여 다각적인 판촉활동에 나섰다.

군은 8월 25일부터 9월 5일까지 2주간에 걸쳐 자매결연도시인 경기도 광주시를 비롯하여 대전정부청사, 광주삼성전자, 부산삼성전기, 금천구청 광장, 서울광장, 관악구청 광장 등 7개소에서 17개 업체와 추석맞이 직거래 판촉전을 운영한다.

이번 판촉활동에 판매되는 농수특산물은 서대, 미역, 다시마, 김, 전복 등 수산물과 잡곡, 석류즙, 양파즙, 흑마늘즙, 유자차, 유자꿀, 블루베리원액, 황칠 등 50여 종의 전략품목으로 청정고흥의 고품질 특산물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매주 토,일요일 동강면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열리는 “착한 먹거리” 고흥 농수산물 직거래장터에서도 추석을 맞아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추석특판전을 열어, 각종 나물류, 생선류 등 제수용 상품으로 더욱 풍성한 장터를 꾸릴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정, 생산농어가, 업체가 함께 참여해 농수산물의 안정적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다각적인 판촉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대도시를 비롯한 대기업, 자매결연도시, 온라인마케팅 등 지역상품 직거래장터 운영범위를 점차 확대해 지역의 우수 농수산물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