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토) 오후 4시부터 NS홈쇼핑서 '리체나 3분 셀프염색제' 시즌8 특집방송

홈쇼핑 염색제 최장수 베스트셀러 신화를 연일 경신하고 있는 세화피앤씨 리체나 염모제가 누적판매량 2,5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오는 25일(토) 한층 업그레이드된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시즌8' 제품을 NS홈쇼핑 특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세계 최초 5분 타입 염모제를 비롯, 신개념 샴푸형 염모제로 헤어패션 시장을 선도해 온 리체나 셀프염모제가 누적판매량 2,500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5월 25일 오후 4시부터 75분간 NS홈쇼핑에서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특집방송을 온에어한다고 밝혔다.

세화피앤씨 리체나 샴푸형 염모제는 2008년 시즌1을 선보인 후 시즌8까지 10년간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면서 누구나 쉽게 염색할 수 있는 셀프염색 시대를 개척한 K뷰티 대표상품이다.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헤어코스메틱 부문 8년 연속 1위, NS홈쇼핑 선정 염색제 브랜드 4연속 1위, 4만명이 재구매해 NS홈쇼핑 염모제 부문 재구매 제품 1위를 기록했다.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 8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는 3분만에 뿌리, 새치, 전체염색 등 부위 상관없이 쉽고 빠르게 염색할 수 있는 초스피드 샴푸형 염모제다. 시즌 7보다 케라틴, 세라마이드3, 레시틴, 판테놀 등이 강화됐으며, 특허받은 라멜라 액정공법으로 선명한 발색, 지속력이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시즌 8은 황금 누에고치, 로열젤리와 아미노산 17종이 함유된 실크아미노산 성분 등 고대 미녀들의 비밀스런 황금 레시피를 담아, 자연스런 발색은 물론 모발의 윤기, 영양, 탄력,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다. 두피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NS홈쇼핑 특집 방송에서는 '리체나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 본품 15박스와 '뿌리염색 전용 파우치' 4개를 59,900원에 판매하며, 구매시 '프리쉐 선풍기'를 특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또한, 본품 내 1박스는 무료체험용으로, 불만족시 7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이 가능하다. 색상은 부드러운 갈색, 자연스런 흑갈색 두가지다.

세화피앤씨 홈쇼핑 담당자는 "'이지 스피디 골드 헤어칼라'는 3분 셀프염색제란 애칭으로 국내외 뷰티 셀럽들과 여성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리체나 베스트셀러의 최신 업그레이드 제품"이라며 "세화피앤씨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염모제로 머릿결도 관리하고 자존심도 살려 젊고 활기찬 헤어패션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