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나이·학력 제한 없는 채용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영업점 온라인 창구(텔러 업무) 지원을 수행할 직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에 성별, 나이, 학력은 제한이 없으며, 금융권 근무경력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일 근무시간 6시간(실근무시간 기준) 이내로 월 최대 9일까지 근무하며, 무엇보다 출근시간을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결혼과 출산, 육아 문제로 경력이 단절된 주부의 경우도 가사에 대한 부담을 덜고 근무가 가능하다.

광주은행은 특정일이나 고객이 많은 특정 시간대에 창구업무 지원인력을 배치함으로써 고객에게는 대기시간이 줄어들고, 근로자는 시간을 탄력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입장에서는 인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어 1석 3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지원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 입행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for21c@kjbank.com)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조계준 인사지원부장은 “지역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인재 채용을 통한 우리

지역 일자리 창출과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창구업무 지원인력을 확대하고자

하니 역량 있는 지원자들이 많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