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UPDATE : 2019.9.20 금 17:36
상단여백
HOME 문화/종교 문화
도서출판 참, 해외여행필독서‘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 항공ㆍ여행업계 전문가들의 조언을 모은 최고의 여행필수품
  • 조현화 기자
  • 승인 2019.02.22 14:50
  • 댓글 0
  • 구글
  •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톡

도서출판 참은 항공, 여행업계 전문가의 조언을 모은 해외여행필수품“고수의 여행비법”–항공편-을 2017년 12월 출간 후, 서점가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현재 이 책은 단행본 스테디셀러로서 현재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항공·여행 전문가의 해외여행 준비물 리스트 담은 '고수의 여행비법' 은 폭넓은 해외여행 경험과 여행업계 전문가의 노하우를 정리한 책으로 다양한 항공 사용법과 서비스를 담고 있다. 보통의 여행자들은 절대 모르는 차별화된 발권과 마일리지 혜택. 출발 직전에 공항에서 누리는 다양한 즐거움까지!

여행의 시작은 항공에서부터 시작된다! 기존의 여행서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정보만으로도 여러분은 실속 있는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보통의 여행자들이 몰랐던 차별화된 해외여행의 비밀! 이 책을 읽는 순간 당신도 이미 여행고수가 된다!”오랜 기간 항공업계에 종사하며 알게 된 저자의 풍부한 경험이 녹아 있는 특별한 비법을 책으로 안내하였다.

여행을 계획하게 되면 가장 먼저 우선시 되는 것이 항공권 일정과 그에 따른 예산일 것이다. 최근, 해외 항공사와 저비용 항공사들 등 다양한 업체들이 영업을 시작하면서 예전보다 많은 선택권이 여행자들에게 주어졌다. 그러나 같은 나라, 같은 일정인데도 왜 여행의 만족도는 사람마다 다른 것일까? 단순히 내가 산 항공권이 저렴해서 그런 것일까? 아니면 여행을 잘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비법이라도 있는 것일까?

이 책의 저자 김재석·최현아는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 대부분 공항을 통해 비행기를 이용하지만, 항공권 일정과 예산, 해외항공사 및 저비용 항공사 등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 이라며, "이 책은 항공 및 여행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길잡이가 되어 주고자 집필한 것으로 해외여행객들이 책의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만족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자 본인의 다양한 여행 경험과 여행업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정리해 다양한 항공 사용법과 서비스를 공개한다. 오픈조(Open Jaw), 이원발권 등 낯선 항공 용어의 설명과 일상 생활에서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방법 등, 소소하지만 여행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다양한‘꿀팁’을 제공하고 있다.

수화물이나 여권 분실 등의 예기치 못한 상황의 대처법부터 환승 대기 시간을 이용한 시티 투어, 호텔 제공 서비스 등, 사용하면 여행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항공사 서비스와 공항별 와이파이 번호 알아내기 등 다른 사람은 쉽게 접할 수 없는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부록으로는 쉽게 갈 수 없는 브라질과 아프리카 항공편 이용법과 추천 코스, 항공권 구입 혹은 공항 사용에 유용한 사이트와 항공사 코드를 수록했다. 이 책은 여행객들에게 더욱 여유롭고 알찬 여행을 제공할 실전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도서출판 참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등과참 한국어 1‧2, 토픽 시리즈 등 한국어 교재, 단행본을 발간하는 출판사이다. 이밖에 '포스트차이나 베트남' '베트남 문화의 길을 걷다', '베트남투자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베트남 법' 등 베트남 관련 전문 책을 펴낸 바 있다. 문의: 도서출판 참(T. 02.6294.5742)

조현화 기자  gusghk7782@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