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전남지역본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화순 자애원 방문
- 청소, 노후시설수리 등 환경정리 실시하고, 설맞이 후원품 전달해

-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로 고객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해 나갈 터

“민족의 대명절 설! 현대차가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눕니다.”

29일(화) 현대차 전남지역본부, 설 맞이 사랑 나눔 행사에서 송소동 현대차 전남지역본부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안태호 화순 자애원 원장(오른쪽에서 세번째)에게 설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는 모습.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송소동)는 29일(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명절의 정을 나누고자 평소 후원중인 아동복지시설 화순 자애원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30분 화순 자애원을 찾은 송소동 현대차 전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자애원 구석구석을 청소하며 오래된 시설물을 수리하는 등 환경미화활동을 펼쳤으며, 아이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청소기, 세탁기, 생필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더불어 화순 자애원 식구들과 서로 안부를 묻고, 명절 덕담도 나누며 명절의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는 오늘 실시한 설맞이 사랑 나눔 행사가 아이들에게 명절의 따뜻한 추억이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훌륭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을 맞이해 아이들과 명절의 정을 나누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평소 필요로 하던 물품을 구매해 전달하게 됐다.”며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한해 전남지역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 실천에 앞장서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명절에 화순 자애원을 방문해 명절의 정을 나누고 있으며 올해까지 약 2천만원의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 한 바 있다. 이외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매월 소외이웃들을 위한 정기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