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봉사 정신으로 첫걸음 환경 정화에 솔선수범

광주공원에서 (사)민주평화노인회 광주광역시총회 회원일동 기념촬영
(사)민주평화노인회 이동한 광주광역시총회장

(사) 민주평화노인회 광주광역시 총회(총회장 이동한)는 2019 .1.9 광주광역시 법인인가를 받고 어려운 이웃 노인들을 섬김으로 첫걸음을 시작하였다.

(사) 민주평화노인회 광주광역시 총회(총회장 이동한)는 나눔과 봉사ㆍ지역 사회 환경정화에 중점을 두고 5개 구청 지부장을 비롯 10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광주광역시 총회는 광주공원사랑의 쉼터 빈들 회에 50여 명이 참석하여 배식과 식단을 직접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주름진 손을 잡아 주는 등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또한 광주공원과 공원 주변 거리를 쓰레기 줍는 등 환경미화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서로서로 마음을 모아 나눔 봉사에 참여 했다.

(사) 민주평화노인회 광주광역시 총회(총회장 이동한)은 "첫 행보임에 나눔 봉사에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라고 회원들에 고마움을 피력했다.

(사) 민주평화노인회 광주광역시 이 총회장은 첫 행보임에도 불구하고 영하의 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환한 미소로 함께하는 5개 지부 지회장과 임원진 여성분과, 청년분과 위원장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세대 간의 소통과 격차를 줄일 수 있고 큰 비전을 품고 나갈 수 있다는 의미를 갖게 되어 마음이 흐뭇하다고 하였다.

앞으로 (사) 민주평화노인회 광주광역시 총회는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쉽게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소외계층ㆍ독거 노인층에 한 발작씩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갈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