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년 12월 31일(월) 저녁 9시부터 코엑스 광장에서 새해맞이 행사 진행
- 인기 가수 공연, 고객 참여 스테이지, 퓨전 국악 공연 등 다양한 행사 마련

- 카운트다운에 맞춰 불꽃 축제, 레이저쇼 진행, 행사 현장은 '아프리카 TV' 생중계

-  2011년부터 매년 실시, 고객과 함께하는 대표적 새해맞이 이벤트로 자리 잡아

 

현대자동차㈜는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 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화)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화) 밝혔다.

지난해 12월 31일(월) 오후 9시부터 코엑스 광장(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진행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에는 거리를 가득 메울 정도로 수많은 인파가 몰려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행사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구성돼 유승우, 네이브로 등 가수들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인기 아프리카 BJ '춤추는 곰돌'과 함께하는 '시민 참여 댄스 스테이지', 국악단 '소리개'의 '퓨전 국악 공연' 그리고 인기 발라드 가수 성시경의 메인 공연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에는 새해 첫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불꽃쇼 및 레이저쇼와 화려한 에어샷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 ' 행사 전경

특히 불꽃쇼와 레이저쇼는 현장에서 대형 옥외 LED 화면에 동시 중계되어 한 층 규모감 있는 카운트다운을 연출했다.

한 참가자는 "수많은 사람과 함께 열정적인 축제의 분위기 속에서 새해를 맞이하고자 재작년에 첫 참가 후 매해 참여하고 있다"라며 "이 기운을 받아 새해 소망이 이뤄졌으면 좋겠다"라고 참가 소회를 밝혔다.

한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9'는 온라인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돼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한 고객들도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느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새해를 맞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2011년 시작된 이래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동을 전하기 위해 주최한 이번 이벤트가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에 모인 모든 시민 및 관광객들의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