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르텟엑스전단(안)

나주공공도서관(관장 이혁신)은 14일 저녁 7시 도서관 앞마당에서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가 속한 현악 4중주(제1바이올린, 제2바이올린, 첼로, 비올라)‘콰르텟엑스(Quartet X)’를 초청하여 음악회를 연다.
  
나주공공도서관에서는 지난 6월 조윤범 바이올린니스트를 초청하여 강연회를 개최, 지역민들의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해설과 함께 드는 역사 속의 명곡들」이란 주제로 학생부터 일반인들 까지 누구나 편히 들을 수 있는 명곡들과 명곡에 대한 입담 있는 설명들로 음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음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나주공공도서관 홈페이지
(http://njlib.jne.go.kr)와 도서관 방문을 통해 선착순으로 200명을 받는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평생교육원(061-330-6731~2)로 문의하면 된다.

‘콰르텟엑스(Quartet X)’음악회 외에 나주공공도서관에서는 14일, 15일 양일간“온가족 책 잔치”라는 다채로운 독서 관련 행사가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나주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njlib.jne.g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혁신 도서관장은 “9월 독서의 달의 맞이하여 도서관에서 온가족이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특히 수준 있는 음악회에 많은 학생과 지역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즐기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