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지원 채용기업 사후관리 서비스

▲ '찾아가는 기업문화특강'
[뉴스창]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 참조은치과에서 강의진행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기업문화특강'을 25일 각각 오후 1시, 오후 5시 진행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가 지원하고 동해YWCA에서 운영 중인 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센터를 통해 여성을 채용한 기업에 일·가정 양립을 위한 사업장 인식 개선에 필요한 강의를 기업체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삼육재단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과 동해시 내 위치한 치과전문 병원인 참조은치과에서 25일 각각 오후 1시, 오후 5시부터 원주 성평등 교육연구센터 ‘이룸’ 정유선 대표를 모시고 각 기관 실무자 50명을 대상으로 양성평등의식개선 및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을 주제로 찾아가는 기업문화특강을 실시했다.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및 ‘양성평등의식 개선’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강을 희망하는 기업은 동해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신청 문의 하면 된다.

동해새일센터는 기업문화특강을 통해 재취업 여성과 채용기업에 지속적 고용유지를 지원하고 여성인력의 경력단절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 힘쓰고 있다.

교육문의 및 구인상담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상담 · 방문상담 모두 가능하며, 동해YWCA1층으로 오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