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까지

▲ 청주시
[뉴스창]청주시가 지원하고 퍼스트경영기술연구원이 운영하는 청주시 시니어 기술창업센터가 오는 6월 5일까지 실전창업교육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실전창업교육은 지식서비스 기술을 활용한 기술 창업 교육으로 시니어 창업자들의 창업 성공률을 높이고자 마련되었으며, 모집 대상은 창업 아이템을 갖고 체계적인 창업교육을 받고 싶은 만 40세 이상 창업자이다.

교육은 2018년 6월 5일부터 7월 3일까지 주 2회, 총 45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본 과정에서는 창업 전문가 29명이 투입되어 상권분석,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을 교육하며, 단순한 교육에만 그치지 않고 개별 코칭을 통해 교육 수료 시 사업계획서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집중 멘토링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 수료 시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등 정부지원사업을 연계하고, 실전창업교육과정 수료 이후 창업한 기업에게는 패키지 지원 프로그램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식재산권 획득, 시제품 제작비 등을 지원한다.

지원방법은 청주시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작성하여 우편 또는 방문제출하면 된다.

청주시 시니어 기술창업센터에서는 실전창업교육과정 이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할 수 있도록 교육 및 멘토링을 진행하며, 입주기업에게는 경영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세무회계, 노무, 특허 등 전문가 자문을 무료로 지원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