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을 위한 윷놀이행사 수익금 팽성노인복지관으로 전달

[48-20180316154924.jpg][뉴스창]지난 15일 평택시 팽성읍에 소재한 (재)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은 팽성읍 팽성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와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팽성읍 팽성파출소 생활안전협의회와 팽성읍사무소, (재)평택복지재단, 팽성노인복지관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 및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팽성읍 체육진흥회, 생활안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가 팽성읍 내 소외된 계층 지원을 위한 윷놀이 행사 기금으로 마련이 됐으며, 이번 행사는 기금 마련 뿐 만 아니라 팽성읍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했다.

반완철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팽성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전달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팽성읍의 지역주민들을 위해서 끊임없이 관심을 갖고 선행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필대 팽성읍장은 “팽성읍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생활안전협의회 회원들의 꾸준한 관심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팽성읍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관장은 “복지관으로 보내주신 온정의 손길을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역할상실, 고독, 빈곤, 질병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해 평생교육 및 여가지원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사회참여지원사업(노인자원봉사), 지역복지연계사업, 노인맞춤형 정서지원서비스, 기능회복시업, 급식지원사업(경로식당), 평택시사회적일자리사업(위드커피 5호점), 재가복지사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