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기념 촬영
[뉴스창]임실군립도서관은 임실군민을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생애주기별 맞춤형 도서관 서비스 일환인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책속에서 아이랑 부모랑’ 등 다양하게 진행되는 7개 프로그램을 요일별로 운영한다.

어린이 대상으로는 ‘책속에서 아이랑 부모랑’ ‘숲이 키운 아이들’ ‘어울림 바둑체스’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성인을 대상으로는 ‘우리아이 북아트’ ‘책향기 커피지도사반’ ‘중년 남자들의 수다’ ‘알로하, 우쿨레레’ 등이 진행된다.

군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이용자의 신청과 지역여건을 감안해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군민들께서 참여하셔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실군립도서관에서는 매년 상·하반기 정기 프로그램과 여름·겨울 독서교실, 독서주간 행사, 매월 문화가 있는 날, 길 위의 인문학 등 다양한 문화활동과 읽을거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금년부터는 임실군립도서관과 7개의 작은 도서관 회원증을 통합해 본관과 작은 도서관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으므로 임실군민이면 누구나 편하게 참여할 수 가 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 신청은 임실군청 홈페이지(http://www.imsil.go.kr/)로 신청하거나 임실군립도서관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