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 하는‘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김해시가 으뜸!’캠페인송 가사 공모

▲ 김해시
[뉴스창]김해시는 아이에서 어른까지 살기 좋은 정주환경,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출산·육아환경, 교육·복지·문화 등 김해시를 널리 알려 관내 전입을 유도하고 인구증가에 기여하기 위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김해시가 으뜸!’이라는 주제로 인구정책 캠페인송 가사를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3월 25일까지 5주간이며, 공모자격은 김해시 인구정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방법은 김해시 홈페이지(www.gimhae.go.kr)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제목, 가사, 가사의 의미를 작성해 우편·방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홈페이지 확인 및 기획예산담당관으로 문의 가능하다.

당선작은 1건, 상금 150만원이며 향후 당선작에 어울리는 곡을 붙여, 김해시 남녀노소·다양한 직업군의 시민의 목소리로 녹음해 김해시 인구정책 캠페인송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완성된 캠페인송은 인구정책 교육 및 행사 주제곡으로 이용하고,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산부인과 등에 보급할 예정이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55만 시민의 도시 가야왕도 김해를 알리는 참신한 캠페인송을 제작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김해에 많은 인구유입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