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카데미 4기 드로잉 사진
[뉴스창]익산예술의전당은 오는 28일까지 문화예술아카데미 상반기 정기강좌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년 익산예술의전당 문화예술아카데미 강좌는 ▲ 그림이 어렵다고 느끼는 성인들을 위한 수업인 드로잉&페인팅 강좌 ▲ 캘리그라피의 디자인적 특성을 파악하는 수업인 캘리그라피·문인화 강좌 ▲ 창의발전소 3D펜은 미술영재프로그램으로 조형요소인 점ㆍ선ㆍ면을 이해하고 이를 입체화하는 작업을 진행해 공간에 대한 이해를 확장시키는 강좌 ▲ 영화 속에 나오는 꽃을 주제로 한 영화 속 그 꽃(원데이클래스) 강좌이다.

특히 이번 강좌는 지난해부터 운영해 온 서양화ㆍ한국화ㆍ3D펜 강좌 외에 야간 특별반인 플라워 클래스를 추가로 신설해 운영한다.

2018년도 익산예술의전당 문화예술아카데미 상반기 수강생 접수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arts.iksan.go.kr), 익산예술의전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익산예술의전당은 지난 2016년부터 문화예술아카데미를 시작해 미술ㆍ음악분야의 특성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배우는 문화예술 교육은 한번 익산예술의전당을 찾은 관람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잠재관객의 확보 및 문화예술의 향유자를 키우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