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뉴스창]5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에서 UFC 선수 김동현과 강경호가 귀여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 화제다.

이 날 방송되는 ‘유희낙락‘의 코너 <게임동호회-부들부들>(이하 부들부들)에는 다양한 PVP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올킬‘을 즐기기 위해 UFC 선수 김동현, 강경호와 헬로비너스 서영, 여름이 특별회원으로 출연했다.

강력한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 특별회원들의 모습에 기존 ‘부들부들’ 멤버들은 일동 기립해 이들을 맞이했다. 김동현과 강경호는 자신들을 파이터로 소개하며 상남자 포스를 풀풀 풍겼고, 이에 김희철을 비롯한 남자 출연자들은 바짝 긴장했다는 후문.

그러나 이들은 곧 반전매력을 선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상큼발랄하게 인사를 한 헬로비너스를 본 강경호가 “우리도 저런 거 하나 해야 하는 거 아닌가?”라며 깜찍한 인사를 시도한 것. 이들은 각자 이름의 끝만 외치며 “현!, 호! 예요∼”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귀엽게 인사해 바짝 얼어있던 출연자들의 긴장을 한순간에 풀었다.

이들은 곧이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호신술 기술을 선보이며 상남자의 매력 또한 발산해 출연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강력한 남성미와 숨겨진 귀요미 매력을 한껏 뽐낸 두 선수의 모습은 5일 밤 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