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대한민국 톱스타상’ 왼쪽부터 워너원(옹성우, 박우진), 나나, 백지영
[뉴스창]지난 28일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관하는 ‘2017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이 6회째로 열렸다.

김일중 이재애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은 대한민국 톱스타상을 비롯해 한국영화 인기스타상, 대한민국 신인감독상에 이어 가요와 예능, 스포츠 부문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2017 스타의 밤-제6회 대한민국 톱스타상'의 대한민국 톱가수상은 백지영과 워너원이 수상자로 선정됐고 대한민국 톱엔터테이너상 부문은 이광수가 차지하게 됐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톱 스포츠스타상은 양현종 선수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한국 영화 인기 스타상을 시상한 (사)한국영화배우 협회 공식 협찬사인 ㈜더식스6 김형대 대표는, 한국문화예술에 많은 관심과 더 큰 발전을 위해 협업할 것을 약속하며,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달라 했다.

㈜더식스6는 건강기능식품과 다이어트식품을 연구, 개발하고, 자사 브랜드 ‘퓨네즈’ 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들로 ▲최상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 ▲다양한 제품개발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한국영화배우 협회에서는 해마다 스타들의 위한 밤을 열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특별히 장애우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전달식도 함께 했으며, 장애우는 축가로 해바라기의 노래 ‘사랑으로’를 불러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