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사랑에 힘겨워하는 이시대 청춘들을 위로해주는 ‘쉬즈블루’

 

Weare young!젊으니까 도전한다!라는 메시지를 전해주는 창작뮤지컬 ‘쉬즈블루’가 12월 22일부터 2018년 3월 25일까지 대학로 한성아트홀,창원 나비아트홀에서 진행된다.입장권은 인터파크,티켓링크,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창작뮤지컬 ‘쉬즈블루’는 4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며 취업을 꿈꾸는 선주와 주변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편의점을 배경으로 각각의 다른 인생 방향과 가치관을 가진 젊은이들의 힘겹고 불안한 현재의 모습을 극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청춘의 자화상을 다른 성장 뮤지컬이다.

극단 나비의 중견연출가 김동원과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의 연출 겸배우 이원준, 뮤지컬 작곡가 진성용,천성국 등이 좋은 뮤지컬 만들기에 협력했다.이동민, 김기석,남우승,김지경, 유이준 등 대학로에서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20여명이 참가,무대 연출과 음악,연기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친환경 기업 ㈜에이유에서 메인 스폰서를 맡았다.

 ‘쉬즈블루’ 홍모세 프로듀서는 “힘들고 지친 청춘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줄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현 시대를 살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추천하는 뮤지컬이다”고 하면서, “청춘이니까 현실에 타협하기 보다는 진정으로 마음이 원하는 일을 해야 한다. ‘쉬즈블루’를 보면 삶의 주체가 누구인지, 또 내가 어떤 길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물음에 긍정적인 답을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