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표정 모사! 스튜디오 초토화!

▲ MBC ‘라디오스타’
[뉴스창]‘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보이그룹 노을 멤버 강균성이 정우성의 표정을 모사하는 ‘정우성 빙의’ 3종세트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강균성은 흉내의 달인답게 섬세한 모사로 큰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한영롱)는 ‘무사방송기원’ 특집으로 김부선-노을 강균성-사유리-조영구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차태현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강균성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사 개인기를 대방출했다.

그는 윤종신의 ‘좋니’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남자 배우들의 포토월 표정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강균성은 “우리나라에서 정말 멋있는 남자 배우들이라면 항상 이 표정이 탑재돼 있어요”라며 ‘3종세트’를 공개했는데, 정우성에 빙의된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또한 이 표정을 차태현이 따라 해 더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2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혼전순결을 공식 선언했던 강균성은 그 효과로 성교육 강의를 하게 됐음을 고백했고, 긴 머리카락을 싹둑 자른 이유로 ‘결혼’을 꼽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강균성의 정우성 빙의 현장은 오는 22일 밤 11시 10분 ‘무사방송기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