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뉴스창] SBS 새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서인 극본, 이광영 연출)의 이광영 감독이 동하에 대해 “팔색조 연기를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방송되는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공인 ‘꼴통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찾기 프로젝트다.

여기서 동하는 일명 ‘검찰청 미친개’라는 별명을 가진 서울지방검찰청 강력부 검사 도한준 역을 맡아 열연을 하게 된다. 최근 그는 블랙수트를 입고서 바이크를 타는 모습, 그리고 법복입은 모습만으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동하에 대해 이광영 감독은 “몸을 사리지 않고, 열과 성의를 다해서 연기하고 있다”라며 “덕분에 그동안 드라마속 검사의 경우 멋있는 모습이 많이 그려졌다면, 이번에는 한준은 굉장히 역동적인 동하만의 검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소개한 것.

이어 이감독은 그동안 동하의 촬영분에 대해 세심한 사례까지 들려준 것. 그는 “한준을 연기하는 동하씨는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엄마 앞에서는 착한아들의 모습, 그리고 친구한테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잘 살려내더라”라며 “그러다가도 살인범앞에서는 저승사자가 됐다가 법정의 검사로는 준엄하고도 날카로운 이미지를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그의 팔색조연기를 기대해달라”라며 동하의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을 아낌없이 칭찬한 것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감독님 말처럼 동하씨는 현재 검사 한준에 열정을 쏟아부으며 새로운 검사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라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아낌없는 연기력을 선보일 동하씨를 많이 응원해주시고 계속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은 서인작가와 ‘퍽’연출, 그리고 ‘초인가족’을 공동연출한 이광영 감독의 작품이다. 오는 22일 밤 10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