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손 두 발 꽁꽁! 충격! 공포 위협의 위기 현장!

▲ 아이윌미디어
[뉴스창]‘마녀의 법정’ 정려원이 의문의 남성에게 감금당했다. 정려원이 본격적으로 '킹덤'에 대한 수사를 펼치던 중 두 손발이 모두 청테이프에 꽁꽁 묶인 채로 위협까지 받고 있는 현장이 포착된 것. 그녀가 위기 상황 속에서도 강렬한 독종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그녀의 위험을 예감한 듯 깜짝 놀란 윤현민과 김여진의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 2TV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극본 정도윤 / 연출 김영균 /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20일 마이듬(정려원 분)의 충격과 공포의 감금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마녀의 법정’은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출신의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윤현민 분)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 사건을 중심으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지난 12회에서 이듬은 민지숙(김여진 분, 이하 민부장)-진연희(조우리 분)와 힘을 모아 조갑수(전광렬 분)의 힘의 원천이자 약점인 ‘킹덤’을 파헤칠 것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조갑수 무너뜨리기에 돌입했다. 그러던 중 위험에 빠진 이듬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듬은 두 손과 두 발이 청테이프로 꽁꽁 묶여 감금당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든다. 그녀가 감금당한 곳은 어디인지, 왜 그곳에 가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이듬은 혼자 감금과 위협을 당하는 공포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독종 눈빛을 뿜어내며 의문의 남성과 강렬한 대치를 벌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어 이듬은 자신의 눈 앞에 펼쳐진 상황에 눈을 부릅 뜨고 깜짝 놀란 모습까지 보이고 있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어 진욱과 민부장이 이듬의 위험을 예감한 듯 심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도 공개되며 두 사람이 과연 위기에 처한 이듬을 구할 수 있을지, 이들의 '킹덤' 수사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마녀의 법정’ 측은 “조갑수를 무너뜨릴 첫 단계로 ‘킹덤’을 파헤치던 중 이듬이 위기에 처하게 된다”면서 “이듬을 감금시키고 위협하는 이들은 과연 누구일지, 무사히 '킹덤' 수사를 이어갈 수 있을지 끝까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마녀의 법정’은 20일 월요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